본문 바로가기
맛집

알싸~한 마늘치킨에 눈꽃치즈떡볶이 꿀조합(노랑통닭)

by 캐리로 2024. 4. 23.

안녕하세요 캐리로 입니다.

 

오늘은 육퇴 후 남편과 노랑통닭을 시켜 먹었어요.

 

 

알싸한 마늘통닭은 21,000원, 눈꽃치즈떡볶이는 7,000원입니다.

 

남편은 소주 한잔, 저는 부르르 한잔 합니다ㅋㅋㅋㅋ

 

부르르는 제로 사이다음료예요.

(콜라맛도 있는데 저는 색소 때문에 사이다를 마셔요 TMI)

 

노랑통닭에서 알마치는 자주 먹어봤는데, 눈꽃치즈 떡볶이는 처음이에요.

 

 

 

알마치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

 

눈꽃치즈떡볶이 너무 맛있어요..


떡에는 구멍이 송송 나있어서 양념도 잘 배어있고 국물도 많아서 치킨 찍어먹기 좋아요.

 

역시 치킨에 떡볶이 조합은 실패가 없지요.

 

잘 먹었습니다.

 

냠냠